본문 바로가기

for MTF/나의 생각,의견,

여러분들이 절대적으로 SRS 수술을 해야하는 4가지 이유

안녕하세요! ^^ 오늘은 좀 자극적으로 글을 써보고자 해요

 

제가 Mtf 다 보니 Mtf 초점으로 글을 쓰긴 할꺼지만 Ftm 분들도 몇몇 공감 가는 부분들이 생기실 꺼라 생각해요!

 

사실 몇몇 분들이랑 얘기를 나눌때 '아 이게 되게 좋은데...' 생각 드는 것들을 다른 분들은 그냥 그려러니..쉬이쉬이 하고 넘어가는거 같아서

 

그부분을 좀 자극할겸(?) 글을 써보려고 해요!

 

 

1. 주민번호가 바뀐다

(T스토리 글자 폰트 조정이 왜 안되죠 갑자기 ㅠㅠ)

 

이부분이 가장 크겠죠?? 이부분은 정말 세세하게 좀 나눠 보도록 할께요

 

1-1 알바할때, 일 할때 너무너무 편함

굳이'아 제가 사실은....' 이런거 안해도 돼요 그런 걱정조차 할 필요도 없구요. 그냥 주민등록증 떄다가 주면 그만이예요 이부분이 정말 너무 편한데 사실 제가 정정까지 된지 막 6개월인데 어느순간 불편했었던 경험들을 까먹더라구요

 

그냥 ' 아 그땐 그랬지..ㅋㅋ' 정도로 넘기고 말아요

 

사실 전 알바할때 사람들 많은곳에서 경험 쌓으며 알바하는 일을 추천하는 편인데

 

돌이켜보면 그시절의 저는 사람 많은곳에서 알바 하고 싶었지만 행여나.. 하는 걱정때문에 섣불리 사람 많은 곳에서 일을 못했던거 같아요

 

1-2서류상,은행 등등 편리함

제가 정정이 끝나고 집을 새로 계약 할 떄가 됐는데 그때도 정말 아무 문제 없이~ 그냥 바로 계약 했다는점

그리고 계좌,카드 같은거 발급 받을때 은행 창구 직원분이야 그려러니 하는데 가끔 오시는 택배 기사님들이 신분증 적어달라고 할떄 1이라 적힌거 보고

'잘못 누르셨는데요' 라고 말할때마다 '아........' 라는 한숨을 내시게 되죠...

그런걱정 이젠 naver!!할 필요 없다는점이 되게 좋아요

특히나 알바하시는 분들 보건증 뽑으셔야죠?

그럴때마다 되게 난감하시죠...ㅠㅠ 하지만 정정하면 더이상 그럴필요 없다는점!!

 

 

2. 입을수 있는 옷의 범위가 엄청 늘어난다.

 

예를들어 하이웨스트 치마나 바지 같은 경우는 자칫 (꼬툭튀)를 유발할수 있는 룩이죠. 아니면 핫팬츠나 레깅스 같은 경우(레깅스는 완전 대놓고 꼬툭룩ㅋㅋㅋㅋㅋ)

근데 수술하면?? 그런거 완전 Free!! 오히려 더 입고 싶어요(그부분이 되게 자연스럽게 연출 되면서 보기 좋거든요)

수술 하기전과 후의 옷변화가 전 엄청 큰거 같아요(특히나 여름 계절에...)

 

3. 성감대

 

사실 이부분은 나중에 따로 글로 쓰고자 하는 부분인데

성감대가 되게 뛰어나게 좋아요... 쿨ㄹ.....

아 가끔

'나는  남자랑 성관계 맺을생각 없으니 질은 안만들고 외형만 만들면 안되나요?'

하시는 분들

 

아무리 그래도 혼자서 하실꺼면...꼭 꼭 꼭 만드세요!!!!

네...만들어야 맞아요... 

 

 

4. 출입의 자유

 

사실 전 아직 목욕탕이나 사우나 등등을 안갔지만(가고싶단 생각은 드는데 굳이 시간내서까지 가고싶진 않아서요ㅋㅋ)

 

벗고 들어가고 하는데 아무 전혀 nothing 문제가 없죠

 

맘껏 돌아다니고 맘껏 놀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이래도 수술 안하실꺼예요??